|
취학과 동시에 미술활동의 비중이 많이 커지고 이에 따라 아이들의 자유로운 표현방식에 많은 장애 또한 같이 줄 수 있는 이 시기는 아이가 미술이라는 표현활동에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만의 표현방법을 찾아갈 수 있게 하는 교육이 필요합니다. |
|
일반적인 학교 생활속에서 평가되어지는 그리는 방법적인 수업과 동시에 아이의 자유로운 표현의지를 돋우워 줄 수 있는 교육에 그 주안점을 두었습니다. |
|
아이 스스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기능적인 수업과 함께 그것을 바탕으로 아이 나름대로의 생각과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활동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. |
|
현대미술, 혹은 현대문화의 자연적인 흐름에 맞춰 여러 가지 재료, 활동을 통합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수업과 발상의 전환을 통해 창의력을 키워나가는 수업들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. |